Montclair Plaza (Montclair)




클레어몬트 산책(?)하다가
밥먹고 오랜만에 찾아간 곳.

물건 없기로 소문난
몽클레어 플라자

그냥 돌아다니면서 막 찍은 사진들
(요때만해도 30mm 단렌즈 산지 얼마 안된 때라 ㅎㅎ)

홀 중앙부에 떡하니 자리잡은 별다방

뭔가를 의미하는 조형물 같은데

중앙 엘리베이터

여담으로, South Coast Plaza에 있는
중앙 엘리베이터와 겉보기는 비슷한데
뭔가 묘~하게 많이 다른 느낌 ㅋㅋㅋ



옆 매장 JC Penney와 연결부

그냥 보명 잘 안보이는데, 확대해보니
동전넣으면 안에 각종 캔디랑 초콜렛 나오는
일종의 캔디/초콜렛 자판기;;;

캔디가게, 보석가게
둘이 같이 있는게 좀 안어울리는데?

여기 별다방이 첫 사진에 나오는 별다방
여기서 받아서, 첫번째 사진에 있는 벤치(?)에서 즐길수 있게...

나와서 차에서 막 찍은 사진들

the PASEOS
(한국식으로 하면) 레지던스 호텔 느낌 나는
콘도/아파트 분양하는 부동산회사
저~기 안쪽 다운타운에만 짓다가
어쩌다 이 시골까지 와서 지으셨는지요? ㅎㅎ ㅎ

그냥 비싸고 비싸고 또 비싸보이는 단지 ㅠ ㅠ

지나가다 그냥 찍었을 뿐인데
지금 보니 경찰서;;;

경찰서 참 안같아 보이는뎅;;;
한국이면 네모반듯한 건물에
옥상에 엄청 많은 레이다들, 안테나들 있어줘야 하는데
여기는 그냥 오피스건물 ㅋㅋㅋ 

이건 그냥 집;;;
인데도 마당이 있고(울타리 밖이니 그냥 거리라고 해야 되나?)

워낙 가뭄이 극심해서인지, 잔디도 없네 여긴.

되게 애매한 끝;;;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Ong Ga Nae Korean bbq [옹가네] - (Rowland Heights)

Young Dong Tofu (영동순두부): 낙지돌솥비빔밥 - [Diamond Bar]

Silverwood Ranch Restaurant Sushi and Grill (넓은벌 동쪽) : 삼겹살구이 - [Hesperia] (1/2)